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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2:53

    안녕하세요 세종입니다~이 전이었어요?​ 문재인 대통령이 현대 자동차 남양 연구소를 방문하고 현대 자동차입니다 직원들을 독려하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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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제의 대통령은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곧바로 현대자동차 조사소를 방문했습니다.이는 대단한 일로, 그동안 경제에는 무관심했던 것이 조국의 사태라든지, 현재 최악의 한국경제 귀추로 인해 지지율이 급락하자 눈을 경제로 바꾼 것으로 판단됩니다.그래도, 지금도 좀 신경쓰는척 하니까 정말 다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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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건인 대통령은 남양주 현대차 연구소에서 "앞으로 경제를 챙기겠다"고 연설하면서 향후 국정 운영의 초점을 산업 곳곳의 경영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사실 그렇게 됐으면 좋겠어요.제발 그렇게 해주세요!! 부탁!! 울면서 늘 일자리 대통령 얘기만 할 게 아니라 요즘도 꺼뒀던 고용전광판을 다시 켜서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부탁이니까...


    ​ 현재 정부가 적극 육성하려는 산업은 몇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인 산업으로서는 소프트 뱅크 손정의 회장이 3번 생선회로 간 AI와 미래의 음식의 수소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 차에요 AI의 경우 4차 산업 시대를 선도하는 필수적인 분야로서 이 AI의 육성 정도로 그와잉라의 운명이 좌우할 만큼 매우 매우 중요한 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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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대한민국의 AI 육성은 약간 전무한 상태입니다. ​ 영향력 있는 손정의 회장이 AI 3번 외치고 간 덕분에 요즘, 조금이라도 관심을 갖고 있는 실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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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의 미래에는 각 정부간에 어느 정도 성능의 AI가 있느냐에 따라 과인라의 존망이 달려 있습니다.인간도 천재와 일반인이 경쟁하면 상대가 되지 않듯이 AI에도 성능의 차이는 분명히 존재합니다.그 성능의 차이가 국력의 차이가 될 것이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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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요즘 자연스럽게 빅데이터가 굉장히 중요해지는 상태고요.스토리가 다른 곳으로 가는데. 어쨌든!! 현재 정부는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하여 약 8년 후부터 모든 고속도로에서 완벽한 자율주행을 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차를 적극 육성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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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같이 늘 그랬던 것처럼 나쁘지 않은 자동차 개발도 적극적으로 육성하려는 의도라고 합니다.​ 이 9월 30한 현대 자동차는 도심의 항공 모 빌러티 개발을 이끌uam사업부를 신설하고 미국 항공 우주국 NASA출신의 신 김재원 박사를 부사장으로 영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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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직 전기 자동차, 수소차, 자율주행차 시대가 오지도 않았는데 많은 글로벌 대기업은 이미 야하항시에 있는 자동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정의선 현대차 부회장도 완벽한 자율주행자동차보다 야하항에 과인되는 자동차가 가장 먼저 상용화될 수 있다는 말을 해 주목받았습니다.이렇게 얘기를 나눈 이유는 야하항 때 우루과인은 자동차가 불가능하지 않고 이미 가능한 상태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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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다가 최근 시대가 바뀌고 과학기술의 발전속도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빨라졌기 때문에 자율주행을 연구하면 자율비행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거의 동시에 개발이 가능할 정도로 과학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과학 기술의 속도가 얼마나 빠른 이유는 한반도의 역사가 5000년이 넘으며 이 수많은 세월의 발전 속도를 보면 최근의 인류의 문명은 정 이야기, 급격히 변경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불과 하나 00년 전에 우리는 조선이라는 나라에 살면서 자동차가 아니라 마차에 타고 다녔습니다 ​, 불과 하나 00년 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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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데 최근 과학기술을 보면 그 과학 발전의 속도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하항시울 나는 자동차가 나오는데 하나 0년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그 전 하늘에 빨리 적응해야 겠네요.관심을 가져야 할 것은, 하항시에 운전하는 차가 나왔을 때, 인생이 어떻게 전천되는가 하는 것입니다.미국에서도 하항시를 지나는 차량이 곧 등장할 것으로 보고, 수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비행 수단은 크게 2가지입니다. 비행기와 헬기지만 이 2개 비행 수단은 도시 내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가 없어 사용할 수 없고, 헬리콥터는 매우 시끄러워서 도시 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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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기 때문에 도시 내에서 uam 도심 자율 비행이 되려면 몇 가지 필수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 첫번째 필수 기술은 즉석 수직 이착륙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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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를 달려 날아가야 하지만 도심에서 사용하는 자동차가 어두운 하항시에 날기 위해서는 수직이착륙이 가능해야 하는 역시 도심부의 자동차에서의 비행에는 매우 높은 자동화 레벨이 필요할 것이고, 어두운 하항시 을 본인은 자동차가 탄생한다는 것은 사람이 조종을 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만약 자율 비행 자동차를 사람이 조종하면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난 인기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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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완벽한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관제 시스템이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셋째로 필요한 기술은 바로 분산 추진 기술입니다. 분산 추진 기술은 대형 추진 장치 대신 소형 추진 장치를 분산해 배치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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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것이 필요한 이유는 소리 때문이에요. 비행기의 큰 추진장치는 힘이 좋을지 모르지만, 그 소리는 굉장히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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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지만 작은 추진장치를 분산해 설치하면 소음이 현저하게 줄어들게 됩니다.간단하게 드론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이 분산 추진 기술이 uam 비행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입니다.또 다른 기술로는 베터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하늘을 나는 것은 땅을 달리는 것보다 확실히 많은 것에 당신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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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다가 매연 등 환경 오염 문제가 지역을 달릴 때보다 더 중요해집니다.그래서 당연히 친환경이어야 하고 친환경이어야 한다면 배터리가 발전해야 한다.그럼 uam 도심 자율 비행은 어떻게 상용화될까요?전문가들은 자율비행자동차가 상용화되기 전에 가장 먼저 몇 개가 상용화된 뒤 자율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 NASA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총 3종류의 사업 모델이 유력하다 가장 먼저 상용화되는 uam은 무인 배송 시스템"임 드론" 같은 무인 배송 시스템이 가장 먼저 활성화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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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인배송에는 이 드론을 관리하는 관제시스템이 필수이며, 미국 연방항공청과 nasa는 이미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무인항공기 관제시스템을 개발중이며 이미 개발의 마지막 단계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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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ASA는 2027년에는 무인 항공 배송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어 2030년이면 이익이 생성하는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슴니다 다음에 상용화되는 uam은 즉각 AIR metro입니다. 에어메트로는 간단히 말해 항공대중교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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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중교통의 경우 정해진 노선과 정해진 일정에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자율비행자동차보다 관리가 쉬워지고 이를 위해 상용화된다.개인적으로 봤을 때, 아메트로 통근의 경우 출퇴근 시간마다 혁신적일 정도로 단축되기 때문에 장거리 통근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그러면 요즘 정부가 그렇게 노력하는 집값 사고도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겠네요.오늘은 무인 비행 자동차 uam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무인 비행이 가능하면 정 이야기 4차 산업이 코앞에 온 것 같게 하는 것이다 우리가미래를잘준비해야하는이유는우리가어려워질수도있기때문입니다.미래에는많은일자리가사라지거나환경변화로그에적응하지못한사람들은많은어려움을겪을테니까우리는미래를최근부터준비하지않으면나중에실수할수도있고,준비는못해도관심을가지고대비하는것이좋지않을까생각합니다.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고, 거의 매일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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