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Netflix) 한 달 무료 / 무료가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3:16

    평소에는 천천히 티 빈구만 이용 했는데 요즘은 YouTube, Netflix채널에 흥미를 가지고 1개월 무료 이용 기회로 Netflix에 가입했어요.평소 컨텐츠를 텔레비젼보다 노트북이 그아잉 휴대 전화로 자주 봅니다. 노트북은 지난해 봄 구입했고 휴대 전화는 올해 7월 예기에 새기는 것으로 변경했습니다.그리고 넷플릭스는 가입은커녕 지인계정으로 사용한 적도 없었습니다.


    노트북에서 크롬으로 1단계 계정 가입 후 free이용 가능자로 부상하는 것을 확인 후 마지막 3단계 다음과 같은 이에키우에서 완료. ​ free이용 기간 종료 1 2020.1.29까지... 결재 0원*12/30을 진행


    >


    무료 이용 종료 후에도 끊김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란 명의제에 유료 결제를 위한 카드 등록을 합니다. 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면 이후의 콘텐츠 페이지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정말 따라서 한달 무료 체험 종료 3일 전 소식 서비스가 오는데 그 시기에 해약할지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또 해킹 때문에 체크카드(잔액 없음)를 등록하라는 팁도 봤어요. 참고바랍니다카드 결제 승인이 앱 알림 설정뿐이라 결제가 된 줄도 모르고 콘텐츠를 노트북과 휴대폰으로 연결하여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내일 출근하면서 유료결재가 된걸 알았어요. (당황) 이야... 결재하는 금액이 0원 이후 마다?​


    >


    아무리 견해를 보여도 저는 이용한적도 없는데... 결국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을 드렸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내가 이용한 기록이 있었다고 할 수 있다.이용 기록을 위해서 스스로 유료 결재 한 것이 더욱 더 대응할 것이다.이용 자체를 한 적이 없다고 해도, 자신의 시스템상에 기록이 본인 타본이라는 이야기만을 반복할 것이다.그래서 제가 이용한 시기를 알려달라고 했어요.당연히 그 부분은 확인이 어렵다는 이야기 뿐이지...응? 이용기록은 있는데 언제 이용했는지 확인이 어렵다는 것은 방귀인가. 요즘 의견도 증거도 없고 내 시스템만 말하는 신선함이 뭔지... 그럼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한 게 뭐야? 무료결제가 된다고 안내한 이 이야기는 뭐야?


    고객센터에서는다른멤버십계정으로제노트북과핸드폰으로이용한경우거의다이용한적있는중고폰이야기까지합니다. 중고폰이 아닌데... 무슨 소리야.제가 노트북이 과 휴대폰으로 한 번이라도 이용한 기록이 남아있어서 무료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이용한 적이 없다는 증명은 할 수 없지만, 최소한 소비자가 언제 사용했는지 물적 증거 제시는 해 줘야 합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아...하나 0분 이상 같은 이야기만 되풀이 되어 고객 센터 직원의 한계로 보고 그대로 유료로 이용할지 말해자결해야 했어요.관심 있는 콘텐츠가 있으면 유료 결제를 안 하는 이윤이 없는데 이 경우는 아내 sound로부터 무료 체험 후 유료 이용하도록 접속한 점... 게다가 무료 결제 가능자로 만들어 계정에 가입했음에도 물적 증거 없이 유료 이용 대상자로 선별해 마음대로 결제해 간 점은 넷플릭스의 잘못된 시스템이라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넷플릭스는 세계적인 인지도 때문인지, 아니면 몇몇 좋은 콘텐츠를 내세워 무례한 태도를 취하는 건지... 한국 고객센터 직원의 실수는 아니지만 확인에 대한 한계가 보였습니다.회사원들은 인터넷 플루에 임금 인상 우오 돈 1만원 정도는 아깝지 않습니다.유료라도 보고 싶은 컨텐츠가 있으면 이용했을 것이고, 어차피 시청했으니까 한달만 유료로 해약했을지도 모릅니다.나는 복잡하게 꼬이는 게 싫어서 더 이상 이용하기 싫어지신 것으로 캡처된 사진과 안내된 문구를 2,3번 읽어 주면 겨우 환불하려 한 "과 해지 처리되었습니다. 그래서 불과 1,2일이었지만, 무료 체험되더라도 제 기준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가 많지 않은 이유도 큽니다.


    최근 SNS상에는 광고, 검색 기능 관련 브랜드, 끓는 부류의 관심 등 정보수집을 통한 스폰서 광고가 자주 나옵니다. 저도 그런 경로로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기록이 남아 있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이용하지는 않았지만 ip접속기록은 남았을 테니 이를 증거로 넷플시스템서버가 이용기록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 같고, 언제 이용했는지 사실적 증거는 답변이 불가피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검색하면 허식에서 6개월 동안 무료 체험한 사람도 있었지만... 나는 무슨 경우냐고.. 누군가 내 개인정보를 빼낸 게 아닐까... 지금 생각해도 모르겠다...울면서 세상에는 공짜가 없다고....캡처 사진이 없었다면 환불은 되지 않았을 겁니다.어쨌든 넷플릭스의 증거 없는 답변, 바뀐 말씀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유료 결제를 한 점, 고객센터 운영 방식은 지나친 것 같습니다. 이용하는 사람은 역시 떨겠지만요. ​ 이상 저의 하나~2개 이용 후기가 다소 이그와잉마 참고가 된 바라며, 블로그의 리뷰에서 적어 봅니다.​


    넷플릭스 검색을 더하다 보니 휴면 계정 해킹 사건에 대한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3단계의 카드 등록을 기억하시나요? 가입 시 유·하나 항을 작성. 계정 등록(메일 하나), 휴대 전화 번호, 결제 카드...​ 넷플릭스가 멤버십 해지 후에는 개인 정보가 후(후)은 어카운트를 10개월간 유지했으나 이 후 자동 삭제 처리된다고 합니다.해지상태는 이용중지, 계정삭제는 완전히 가탈퇴 개념으로 봐야겠죠.해지한 만큼의 휴면 계정 상태의 계정에 해외에서 해킹하여 이용된 대한민국 고객들의 등록 카드가 필요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넷플 조작이거나...(원플 끊기는 건 뭐냐고...) 월드넷플 치고는 보안이 취약한 건 좀...(제가 느낀 넷플 시스템은 비관적 해석 해킹당한 사실을 스스로 증명하는 길이 있으면 다행이지만, 거의 잘 모를 것이고, 넷플 측에서는 이미 결재된 건은 환불 불가라고 했다는 기사를 보고 다시 혀를 찼습니다...저도 멤버십만 해지 상태라 곧바로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계정 삭제를 요청했습니다.


    고객센터 안내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가 가능한 메하나 주소로 가입되어 있던 계정 메하나로 국어로 계정 삭제 요청 메일 하나를 발송하는 것입니다. 처리 시기는 모르겠지만 처리되면 바로 답장이 오기 때문에 몇 개만 기다렸어요.주말을 포함 5한개 정도 걸린 것 같아요.요청 메일 하나를 보내면 접수증과 같은 영어 메일 하나가 와요.


    >



    >


    ​ 만에 포옹 와잉룰의 소견하면 하나 0개월 이이에키, 계정 삭제를 권장합니다~고객 센터의 FAQ을 보면 다시 가입은 언제든지 환영이라고 쓰고 있네요 넷플릭스 #넷플릭스 #한달무료이용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