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경없는 포차 덴마크편의 그 잘생긴 가수, 누구? 크리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2:57

    하나 3개 밤 늦은 시간에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어를 보면서'갑자기 왜 크리스토퍼(Christopher)이 올라왔지? "어디야?"라고 찾아보신 분은 계실 겁니다.tvN의 '국경없는 포차' 덴마크편에 크리스토퍼가 깜짝 등장했는데, 그 영향은 상당했습니다. ​


    >


    자국 덴마크에서도 광본인은 결점이 없는 눈빛이라니...아마도 많은 시청자분(특히 여성)을 유가령하고 있지 않나 싶지만. 기타 반주에 맞춰 라이브로 부른 음악가는 뭔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 ​


    >


    작년 봄에 발표한 싱글 "Bad"인데, 크리스토퍼의 야성미를 확인할 수 있는 댄스곡이라고 합니다.나혼자 최근의 사랑이 잘못된 줄 알면서도, 상대의 마력으로 헤어 과하지 못하고 질타하는 스토리입니다. (상대는 아마도 밀당의 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


    지난 방송에서 크리스토퍼를 다 아신 분들, 덴마크 팝프린스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


    ​​


    ​ ♬ ♬ ♬ I don't wanna be another him that shit is over나는 역시 다른 당신의 남자가 되고 싶지 않아 그런 거 그만두고 Finally you found yourself a친구 정말 결국 넌 그냥 친구들과 이이에키하고 and you run him over그 남자를 짓밟은 Ever since the start I saw the end around the corner것 처음부터 나는 와서 결국을 본 Cause I know you so well나는 당신을 잘 알고 있​ So predictable아주 가만히 보고 You're an animal너는 그저 짐승 1뿐인데 I can't let you go나는 너를 뗄 수 없어서 You're so good at being bad you know너는 그와잉풍 일을 하는데 타고 태어난 So predictable아주 가만히 보고 You're an animal너는 그저 짐승 1뿐인데 I can't let you go나는 너를 놓을 수 없고 You're so good at being bad uh당신은 그와잉풍 일을 하는데 타고 태어난 ​ My baby's bad you know내가 사랑하는 너는 그와잉풍인을 My baby's bad you know내가 사랑하는 너는 그와잉풍인을 My baby my my My baby's bad you know내가 사랑하는 너는 그와잉풍인을 ​ You know I'm not gonna leave your side내가 네 곁을 토그와잉지 없음을 안다 and I can't deny it나도 부정할 수 없다, Tried to play it cool, 차분한 척 노력하고 보지만 but I can't hide my true desire내 정말 소원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Cause I can see the dirty in your eyes너의 눈에 비친 욕망을 봤거든 my favourite liar군의 거짓말이 이야기까지 사랑하고 And I know you so well well well well그와잉눙 군을 너 무그와잉을 잘 알고 있고 ​ So predictable아주 가만히 보고 You're an animal너는 그저 짐승 1뿐인데 I can't let you go나는 너를 놓을 수 없고 You're so good at being bad you know너는 그와잉풍 일을 하는데 타고 태어난 So predictable아주 가만히 보고 You're an animal너는 그저 짐승 1뿐인데 I can't let you go나는 너를 놓을 수 없고 You're so good at being bad uh당신은 그와잉풍 일을 하는데 타고 태어난 ​ My baby's bad you know내가 사랑하는 너는 그와잉풍인을 My baby's bad you know내가 사랑하는 너는 그와잉풍인을 My baby my my My baby's bad you know내가 사랑하는 너는 그와잉풍인을 ​ I can see the way you look at me 네가 과인을 보는 방법을 알 수 있어 waiting to attack 공격을 위해 기다리고 있구나You are on your worst behaviour 너는 너의 최악의 행동을 하려고 해I want it just like that 바로 그것을 나는 원해I can se the way you look at me 네가.e an animal너는 그저 짐승 1뿐인데 I can't let you go나는 너를 놓을 수 없고 You're so good at being bad you know너는 그와잉풍 일을 하는데 타고 태어난 So predictable아주 가만히 보고 You're an animal너는 그저 짐승 1뿐인데 I can't let you go나는 너를 놓을 수 없고 You're so good at being bad uh당신은 죄인 아름다운 일을 하는 것에 태어났냐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